여성분들이라면 느껴 봤을 피부관리 언제까지 해야 할까요? 30대부터 대부분 피부에 대해 고민이기 시작합니다. 자꾸만 늘어가는 주름이며 잡티며 모공각화증까지 정말 거울을 보고 싶지 않을 지경이예요.
모공 각화증 연고 대신 써본 피부에 좋은 유효 성분을 잘 침투하게 줄기세포 엑소좀 AG 와 미세 마이크로 니들로 만들어진 라라클라라의 고농축 EGF 앰플과 크림, 쿠션까지 모두 써보고 피부에 어떤 작용을 하고 진짜로 어떤 느낌이었는지 가져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후기를 먼저 보기 전에 줄기세포 엑소좀과 바이오 마이크로 니들이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줄기세포 엑소좀 AG 이란?
EXOSOME(엑소좀)은 세포 재생에 관여하는 신호전달물질로 피부에 좋은 유효 성분을 피부의 진피층 까지 도달하게 하는 성분으로 피부고민과 피부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엑소좀은 머리카락보다 1,200배 작은 크기로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하게 전달합니다.
줄기세포의 효능으로 미네랄, 성장인자와 아미노산을 피부에 직접 전달을 하게 됩니다.
바이오 마이크로 니들이란? 스피커스(SPICUS)
바이오 마이크로 니들은 식물성 콜라겐 그리고 비피다 발효물을 천연 미세침에 입혀서 피부에 좋은 성분들을 침투시킵니다.
천연 스피커스를 얼굴 전체에 분포하고 마사지를 하면 세포내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하고 혈핵순환을 올립니다.
이렇게 피부의 혈액순환을 높임으로 피부 깊은 곳에 있는 세포층 세포분열을 활성화하여 길이가 100~250나노미터인 스피커스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됩니다.
각질 탈락과 함께 피부를 맑고 투명하고 생기있게 젊은 피부로 만들어 주고 피부 재생속도를 높여 새로운 세포가 빨리 생성되도록 도움을 줍니다.
👉🏼줄기세포 엑소좀과 바이오 마이크로 니들 두개 모두 라라클라라 앰플과 크림에 들어 있다는 소리입니다.
아래 사진은 라라클라라 스킨케어 mts 제품 임상 결과 입니다. 모공과 피부결 개선이 되었다는 결과입니다.
모공 각화증 연고 대신 써본 라라클라라 앰플과 크림 후기
사실 앰플이나 에센스를 써본 사람으로써 다이소앰플이나 올리브영 앰플이나 거기서 거기 같았어요. 뭐 제피부가 난리가 났었거든요.
계속 이렇게 해도 저렇게 해도 방치하다가 모공 각화증까지 일어나 피부과를 갈까 하다가 뭐 이래저래 놓쳤다죠.
피부고민은 나이가 드니깐 피부에 주름이 자글자글 하죠 . 또 거기에다가 여드름, 모공 각화증 까지...
원래부터 젊었을때도 있었는데 그건 건조해서 잔주름이 많았고 더 나이가 드니깐 또 피부에 기미와 주근깨가 자꾸 생겨 고민하다가 포기하고 또 지나니 이제는 피부 장벽이 망가 졌는지 여드름이 자꾸 생기고 모공 각화증 때문에 피부결이 울퉁 불퉁 , 피부 결까지 망가졌어요.
모공 각화증 연고까지 써보긴 했지만 외출할때는 연고를 안바르게 되잖아요.
평소에 사용할 화장품일 필요했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유투브 찾아보고 또 뭐냐 어떤 화장품이 좋으며 모공 각화증 연고 말고 어떤것을 써야하며 어떤 방법을 써야하는지 계속 찾아 봤죠~
근데 있잖아요. 알로에 젤을 쓰면 피부좁쌀이 완화 된데요. 오마 진짜 완화되는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했는데
그 중간에 라라클라라 엑소 에이지 엠티에스 앰플을 써보게 되었는데 고농축인거 같기도 하고 병도 예쁘고 뭐 똑같겠지하고 써봤는데 피부결 완전 개선 됩니다. 피부가 점차 환해지는 느낌도 나요.
써보시고 싶은 분들은 빠르게 아래 링크 타고 가시면 되세요.
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3000원 받으시고 저도 3000원 받는 답니다. (추천인코드 E0J74KO1)
그리고 가입하시면 2000포인트 받고 카톡채널추가하면 10%할인 쿠폰을 준답니다.
어떻게든 좀 더 싸게 사야죠~
아무튼 라라클라라와 알로에겔과 같이 사용하니깐 피부결이라도 제발 개선되라 했는데 너무 좋아요...
바를때 따끔따끔한데 뭐 이깟꺼 참을 수 있지요. 엄청 따갑지도 않아요.
개선만 된다면 이것쯤이야죠... 피부가 차차 개선 되어갈때쯤 또 크림을 써보게 됩니다.
크림 까지 따가워요~ ㅎㅎㅎ 크림을 많이 바르면 좁쌀 생겨서 저는 잘 안바르는데요.
요것은 잘 스며들어 저녁에 발라주면 좋을 것 같아요.
또 그다음에 라라클라라 엑소 에이지 미스트는 안써 봤는데 써보고 싶은 지경입니다.
화장대 위에 있으면 얼마나 예쁜지 몰라요.
분홍색에 반짝 반짝 분홍금테가 있어요.
아 그리고 앰플은 자동적으로 스포이드에 담겨서 일일이 눌러서 앰플을 뺄 필요가 없어서 그것도 완전 좋습니다.
이 병에 다른앰플 담고 싶네요.
아 그리고 쿠션 이야기를 빼먹었는데 이것도 괜찮아요 정말 괜히 인기 있는 것이 아니야요.
라라클라라 바이오 커버 밤은 2세댜 나노 기술 적용으로 72시간 저온숙성 발효 공법으로 만들어 졌다고 해요. 저는 뭐 잘모르지만 피부에 좋은 함량을 증가시켰다는 것에 만족하고 또한 숨쉬기쉬운 성분이라고 하니 더 마음에 드는거죠~
하지만 발라보면 알게 되잖아요 나에게 맞는지 안맞는지~ 저는 계속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칙칙해져서 원래는 21호를 쓰는데 좀 더 낮음 버전으로 골라봤자나요~
그런데 저에게 딱맞는 피부톤이였어요~ 딱 제피부 만큼이요~
요철도 안보이고 따 내피부처럼 느껴졌어요~
피부가 숨쉬는 진정 비비 쿠션이라고 광고 하길래 잘못하면 좁쌀 생기잖아요 ~
몇달 써본결과 트러블 하나도 없고 밀착력이 좋았습니다. 또 저거 눌러서 쓰는 거잖아요
위생에도 좋아요 일반적인 쿠션은 가끔 퍼프에서 찌린내가 나요~ ㅎㅎㅎ
피부에 쓰는거니 관리를 잘하셔야 합니다.
기능성 비비쿠션이니 피부에도 좋고 답답한 느낌도 없고 해서 계속 쓸것 같네요~
민감한 피부인데 트러블 안나고 커버력도 좋아 글로우픽 1위를 한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와 화장품 고르셔서 멋진 뷰티하세요~ ^^
본 포스팅은 글로우픽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받고 포스팅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