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시민덕희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보이스피싱 범죄를 한여성이 쫒는다는 이야기로 주인공 덕희 연기를 한 라미란 주인공의 이미지를 보면 더할 것 없이 유쾌할 것 같고 재미로 볼 영화인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지금 시민덕희는 1월 24일 부터 상영해서 지금까지 누적관객수 150만명이 넘을 정도로 인기가 있으며 우디네극동영화제에서도 인정을 받아 경쟁부문 초청이 되었습니다. 볼까 말까 고민 한번 해본 분들이라면 쏵 스트레스를 풀고 싶다면 꼭 한번 봐야할 영화이기도 합니다.
⚠️ 영화 시민덕희의 소재
경찰이 못잡는 보이스 피싱범을 한국의 아줌마 덕희가 잡았다는 내용인데요. 한국 아줌마들의 강한 면모와 늑유한 억척아줌마의 모습들까지도 보여줘서 한국 사람들에게 더 공감되고 감정을 이끄는 내용들이 주로 나옵니다.
시민덕희는 박영주 신인감독의 영화이고 실화인데 전작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선희와 슬기를 개봉하였었습니다. 이번에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시민덕희의 덕희 라미란은 항상 유머러스한 연기를 바탕으로 연기를 하는데 이번에는 현실적인 캐릭터로 연기를 하여 사실감을 더해 뻔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 시민덕희의 덕희는?
영화 시민덕희의 덕희란 인물은 공장에서 일하는 평범하고 소심한 인물인데요. 덕희보다는 주변 시민덕희 등장인물들인 염혜란, 장윤주 배우등이 더 웃음을 주고 있어 익숙하지만 뻔하지 않은 내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윤주는 덕희의 감정을 대신 표현해주고 영화의 코미디를 드러내면서 덕희의 캐릭터를 더 현실적으로 보이기위해 역활을 충실히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영화의 자연스런 흐름과 분위기
영화 시민덕희는 전체적으로 영화의 관람객에게 무엇을 소통할지 알고 좋은 쪽으로 드러내고 있습니다. 추적극과 코미디를 잘 어울리게 보여주는 영화로 분위기의 전화도 자연스러워 어느 장면이나 이질감이 없이 영화의 전체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현실적인 분위기에 평범한 아줌마의 행동을 보여주고 우리라는 시민을 보여주어 더 초 현실적인 모습을 억지로 보여주는 다른 영화랑은 다른 코미디를 보여주어 억지스러운 모습이 없어 전체적인 흐름이 만족스러웠습니다.
⚠️ 시민덕희 영화의 줄거리
집에 불이 났던 덕희는 지금 당장 생활할 곳이 마땅히 없는 상황인데 보이싱 피싱까지 당해 아이들도 만날 수 없는 극적인 상황이고 돈도 절실하게 필요했던 상황을 보여주어 인물의 극한 피곤함을 보여주었고 이러한 상황에서 경찰들의 빠른처리가 불가능할때에 보이스 피싱범인 재민이 자신을 구해달라고 하면서 신고를 대신하게되는데... 여기서 사건처리가 늦어지고 돈이 필요하게 되면서 같은 공장에 다닌 봉림과 숙자와 함께 직접 보이싱 피싱범을 잡으로 가자는데.....
🔻🔻🔻함께 보면 좋은 관련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