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에서 가을에 선보이는 '녹색 아버지회' 옆집 남편들 은 10월 25일 SBS에서 그 첫 방송을 합니다.
어떤 프로그램인지 프로그램 제목에서부터 친환경 냄새가 무척 풍기는 예능이고 더욱 더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녹색 아버지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Homepage : https://www.sbs.co.kr/tv/enter
▶ Subscribe SBS Entertainment : https://bit.ly/2SpOhMC
목차
🔻녹색 아버지회의 기획 의도
녹색 아버지하면 생각하는 것은 우리 아이들 학교길에 교통안전을 도와주시는 학부모님들이 생각나게 됩니다.
이처럼 녹색 아버지회의 기획 의도는 아이들의 교통안전은 녹색어머니, 지구안전은 녹색 아버지라는 이름을 걸고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지구를 위해 환경을 위해 직접 찾아가며 솔선수범하는 친환경적인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녹색 아버지회 - 옆집 남편들의 1회 방송에 대한 기대
기대가 되는 1회 첫 방송인 녹색 아버지회는 연예계의 대표 아버지들 4인이 출연해 내 아이가 살아갈 지구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예고편을 보면 1회부터 잔뜩이 쌓인 쓰레기 더미에 코끼리 몇마리가 그 안에서 먹을 것을 찾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그 장면 부터 너무 지구의 쓰레기에 관한 심각한 문제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출연진 4명인 차인표와 정상훈, 류수영, 제이쓴이 나와 국내와 국외 모든 환경이슈를 찾아가 보고 살펴보는 솔선 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지구온난화의 기후변화와 쓰레기 문제등 지구안전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 행동하는 아빠들의 모습이 벌써 기대가 됩니다.
이런 친환경 적인 프로그램이 나와서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 이런류의 프로그램들이 나와 심각한 지구의 모습을 상기시켜 더욱 더 우리들의 일상생활 속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본보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녹색 아버지회의 정보
녹색 아버지회의 궁금증이 이어지면서 1회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녹색 아버지회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프로그램 명 : 녹색 아버지회 - 옆집 남편들
첫방송 날짜: 10월 25일(수) 밤 10시 40분
CP : 김영욱
연출 : 김진호, 최장원, 김솔마로, 김주원, 고지연
작가 : 유현아, 남궁돈, 지예림, 유현준, 서한비, 전우성
출연진 : 차인표, 정상훈, 류수영, 제이쓴
연출을 맞은 김진호는 '정글의 법칙', '공생의 법칙'의 연출한 PD로 이번 녹색 아버지회의 착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떤 버라이어티한 연출을 나타낼지 기대가 됩니다.